사마귀 집중 클리닉

보명한의원은 환자의 고충을 주목하고 사마귀 집중치료를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한의원마다, 의료진마다
치료법이 다릅니다.

보명한의원만의 치료 프로그램은 모방할 수 없습니다.
보명만의 고유한 치료 프로그램입니다.

사마귀의 종류에 따라, 환자의 연령에 따라
적합한 치료법을 선택하여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 면역력 증가
  • 피부개선
  • 증상 소실
  • 재발 방지

사마귀치료 원리

“ 딱딱한 사마귀를 잘라내지 않아도 없어질 수 있나요? ”
    “ 네. 갑자기 사마귀가 생긴 것이 아닙니다. 결국 면역력 약화와 감염이 원인입니다. 면역을 높이면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 ”

BOMYUNG’s SPECIAL

사마귀는 면역력 약화로 인한
    바이러스 감염이 병의 본질입니다.

표면적으로는 딱딱한 각질을 해결하기 위한 제거하지만
    결국 피부 안에 바이러스가 남아 재발을 반복적으로 초래해
    환자분들을 고통스럽게 할 뿐입니다.

*사마귀 사례사진입니다.

본질을 해결하면
    자연스럽게 치료됩니다.

면역의 회복

피부 기능의 정상화

염증의 억제

면역의 균형, 염증의 제거, 피부 재생을 촉진, 기혈 순환 개선을 하면 사마귀 치료는 놀라운 결과를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치료 프로그램

보명환

피부 각질 연화, 피부 재생 촉진, 기혈 순환 개선, 염증 배출, 화독(火毒) 제거

보명환은 조석용 대표원장의 20년 사마귀치료 노하우가 집약된 사마귀 맞춤환 입니다.
    예로부터 사마귀에 명약으로 알려진 율무(의이인)을 주약으로 당귀, 황기, 신곡 등 기혈을 보강하고
    소화 기능을 촉진하는 순한 한약으로 정성껏 제조되었습니다.

보명탕

피부 장벽 개선, 피부 재생 촉진, 기혈 보강, 화독(火毒) 제거, 보음보양

보명탕은 조석용 대표원장의 20년 사마귀치료 노하우가 집약된 사마귀 맞춤 탕약입니다. 사마귀 환자의 경우 사마귀 문제 뿐만 아니라 각종 피부질환, 스트레스성 신경증, 소화기 및 장의 문제 등 다양한 증상을 함께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마귀 너머의 숨겨진 원인을 해결하는 노하우가 핵심입니다.

보명약침

사마귀가 심하거나 증상의 과정이 급격한 경우

의료진의 진료적 판단에 의해 진행하는 치료법입니다.
    어혈을 제거하는 주성분의 약침액을 사마귀 환부에 직접 주입하여 치료 효과를 높이는 치료법입니다.

홈케어

보명만의 먹고 바르고 씻는 3step으로 꼼꼼하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습니다.

쉴새없이 바쁜 현대인의 삶에서 홈케어는 사마귀치료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클리닉을 방문하지 않아도 손쉽게 집에서 셀프케어 하는 것은 치료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생활케어

밀가루를 끊으세요. 그러면 더 빠른 사마귀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의 면역은 일상 생활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먹는 음식의 종류, 정신적인 스트레스, 숙면을 취하는 못하는 생활습관, 외부 노출 환경 등 다양한 요소를
    꼼꼼히 살펴보고 관리해주면 사마귀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